U.S 인증원 소개

HOME > U.S 인증원 소개 > U.S 인증원 소개

U.S 인증원 소개

U.S인증원(U.S CERT)은 국제적으로 공인된 전문심사 인력과 국제심사원 교육기관으로 전 세계 고객들에게 ISO인증심사의 공평성, 객관성, 신뢰성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심사원을 양성하여 국내,외 기업들에게 안정된 국제표준 경영시스템을 심사 및 평가하는 글로벌 인증기관입니다.
또한 제품 수출시 필수 요구사항인 국내,외 RA인허가 및 해외규격인증을 기술지원하여 고객의 수출경쟁력을 높이고, ISO 경영시스템인증 과 해외규격인증을 조화를 이루는 선구자적 역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U.S인증원은 첨단산업의 인증심사 및 교육훈련.
U.S인증원은 국제 인정기구로부터 공인된 인증기관으로 미래의 산업의 방향에 따라 첨단 바이오산업, 홈헬스케어, 첨단IT분야, 기술융합, 안전보건, 정보화산업등 지식기반산업의 발전으로 기업경영에 꼭 필요한 국가별 법적요구사항 및 최신 해외규격인증에 인증지원하고 있습니다. WTO(World Trade Organization)은 전세계 시장 개방에 따른 수출.입 제품에 대한 품질 안전성과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시스템규격을 국제표준으로 도입하고 있으며, 첨단 BIO산업분야에서 국가간 상호인정 및 국제규격인증취득이 필수조건으로 요구되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 US인증원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U.S인증원은 차별화 전문기술 심사활동.
U.S인증원은 첨단 BIO산업, 의료기기, 체외진단시약, 생명과학, 안전보건, 화장품, 정보보안, 식품, 환경등 기술집약 산업분야별 전문심사팀을 구성하여 특화된 ISO인증심사를 수행하는 기반을 구축하였고, 일반적인 제조업, 유통업, 서비스업 분야에 대한 인증평가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고객들에게 국제표준규격을 합리적이고 신속하게, 효과적으로 인증평가를 제공합니다.

앞으로 U.S인증원의 모든 임직원, 심사원, 교육강사는 전문화된 최신 지식을 통하여, 글로벌 인증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국내,외 기업들에게 최고의 국제 인증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U.S인증기관 (U.S Certification Body) 임직원 일동